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트넘은 수비에 드라구신 영입 협상 중
    축구 2024. 1. 17. 22:38
    반응형

    새로운 센터백 찾기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토트넘은 제노아 에이스 라두 드라구신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그 루마니아 선수는 금요일 밤 그의 전 소속팀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 스퍼스 스카우트에 의해 지켜졌습니다.
    라두 드라구신은 여러 프리미어 리그 클럽들에 의해 추적되고 있습니다.
    드라구신의 에이전트 플로린 마네아는 이번 주에 2,600만 파운드의 고객을 두고 북런던 사람들과 논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마네아는 "토트넘에서는 라두에 대한 논의일 뿐입니다. 그들의 관심이 있기 때문에 다음 시기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지켜볼 것입니다."
    드라구신은 제노아의 세리에 A 승격을 도왔고, 2020년에 유벤투스에서 합류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21살의 선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널의레이더에도 잡혔습니다.
    그는 파비오 파라티치의 노부인과 계약을 맺었고, 그는 스퍼스의 축구 감독이 되었습니다.

    파라티치는 지난 4월 토트넘에서 그의 역할에서 물러났지만, 그 후 컨설턴트 기반으로 그들을 위해 일했고 이번 시즌에 토트넘의 경기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새 영입 선수를 수비 한 가운데로 데려오는 것은 다음 달 창이 열리면 토트넘의 최우선 이적 과제입니다.

    본머스의 로이드 켈리와 크리스탈 팰리스의 마크 구에히를 포함한 많은 선수들이 고려되고 있습니다. 비록 에버튼의 벤 고드프리는 표적이 되지 않는 것으로 이해되고 있습니다.
    이미 스퍼스와 니스 사이에 3천만 파운드 이상의 가치를 지닌 수요자 장-클레어 토디보의 계약 가능성에 대한 협의가 시작되었습니다.

    레프트백 벤 데이비스(Ben Davies)는 11월 초 첼시와의 홈 경기에서 네덜란드 선수가 햄스트링을 손상한 이후 부상당한 믹키 반 데 벤(Micky van de Ven)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반더벤의 센터백 파트너인 로메로의 징계 기록은 그 부분에서 더 깊이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 : 게티이미지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