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영웅 하나은행 취업? 사원증, 명함 인증
    음악 2024. 2. 27. 20:29
    반응형

    임영웅 하나은행 명함과 사원증


    하나은행은 지난 22일 공식 SNS 계정에 "모두가 기다렸던 소식! 하나은행의 새로운 얼굴 임영웅을 소개합니다. 온 우주를 품은 신뢰와 믿음의 상징 임영웅과 함께 하나은행이 여러분의 꿈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은행은 하나은행"이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광고 영상에서는 임영웅이 하나은행의 신입 행원으로 등장하고, 자신의 명함을 내밀며 "안녕하세요, 하나은행 임영웅입니다.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 하나은행"이라고 인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하나은행은 여러분의 꿈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은행은 하나은행"이라고 말하며 활짝 웃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됩니다.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얼마 안 돼 2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임영웅의 명함은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이라는 글귀와 '임영웅 모델'이라고 적혀 있어,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습니다. 또한 임영웅의 사원증과 명찰, 명패도 공개되어,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나은행의 SNS 계정에는 임영웅의 광고 영상과 사진에 대한 다양한 댓글이 달렸습니다. 대부분의 팬들은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에 감탄하고, 하나은행의 센스에 칭찬을 보냈습니다.

    일부 댓글을 보면…

    "지점으로 찾아가면 명함 받을 수 있나요?"
    "이 지점 난리 났다"
    "임영웅 행원이라면 전 재산 관리를 맡기겠어요"
    "이 지점 신입사원 보러 줄 서 봅니다"
    "임영웅이 근무하는 지점으로 입사하고 싶다"
    "재산 관리를 맡기고 싶은데 임영웅 행원과 상담 가능할까요?"
    "하나은행 센스 대박"
    "진짜 제대로 뽑은 듬직한 신입행원이네요"
    팬들의 댓글을 보면, 임영웅의 하나은행 취업이 그들에게 얼마나 큰 기쁨이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하나은행과 함께 할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임영웅은 "올해 처음으로 하나가족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설레고 영광스러운데요. 앞으로도 활약과 광고 영상 많이 사랑해주세요. 은행은 하나은행"이라고 인사했습니다.


    출처  하나은행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31vgtjrgno/?igsh=ZXp1MGlneTA3NzRh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