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GM 토레스 쿠페, 액티언(ACTYON)의 부활(실물 유출)

멘탈오브스틸 2024. 7. 11. 22:33
반응형

KG모빌리티의 토레스쿠페가 '액티언'으로 재탄생합니다.

:토레스 쿠페(J120)로 알려졌던 당시의 액티언(출처:KGM)

 

액티언(토레스쿠페) 뒷모습(출처 : 토레스 동호회)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G모빌리티의 새로운 출시 차량, '토레스쿠페'의 실제 이름이 '액티언'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소식은 많은 자동차 애호가들과 업계 전문가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액티언'의 이름이 가지는 의미
'액티언'이라는 이름은 로디우스, 카이런 시절의 쌍용의 가장 막내 SUV입니다. 하지만 액티언은 세계최초의 쿠페형 SUV로서 그 역사성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KG모빌리티에서는 활기차고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이름인 '액티언'을 통해 쿠페형 SUV 시장을 주도해 보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토레스쿠페(J120) 출처:KGM


KG모빌리티의 전략적 선택
KG모빌리티는 이번 네이밍 변경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의 재정립과 함께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토레스쿠페'에서 '액티언'으로의 이름 변경은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 위한 전략적인 선택으로 보입니다. 이와 함께 KG모빌리티는 새로운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접목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액티언'의 주요 특징
기존의 토레스 쿠페 디자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더욱 세련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티저 영상에서 보았던 그 디자인이 약간은 수정되어 토레스 시절에 선보인 건곤감리 디자인과 날렵한 라인, 독창적인 스타일링이 더욱 돋보일 것으로 기대 됩니다.
최신 자동차 기술을 집약할 것으로 보입니다.자율주행 기능,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고성능 안전 장치 등이 포함되어 운전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토레스에서 지적받은 불편한 디스플레이 조작이 개선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고성능 엔진과 효율적인 연비를 갖춘 파워트레인이 장착되어, 도심 주행부터 오프로드까지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고, 전기차(EV) 모델도 출시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액티언'을 통해 한국 자동차 시장에 균열을 내는 새로운 강자가 탄생했으면 합니다.

힘내라 KGM!

 

반응형